사진: 스타제국 제공


신인 아이돌 그룹 ZE:A(제국의아이들)이 지난 6일 ‘쇼핑엠 인 방콕’의 타이틀로 태국 방콕을 방문,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이번 공연에 앞서 지난 달 제국의아이들의 싱글 1집 '마젤토브(Mazeltov)'가 태국 전 지역에 발매가 되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던 중, 제국의아이들의 방문을 기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가 열렸다.

싱글 2집 '하루종일' 자켓 이미지로 전체가 도배된 랩핑카로 현재 태국 전 지역을 돌며 제국의아이들을 홍보하고 있는 차량이 특별히 이번 공연에 투입, 멤버들을 위해 제공 된 것.

현재 태국에서는 총 6대의 랩핑카가 연달아 방콕 시내를 누비고 다니면서 어디에서든 쉽게 제국의아이들을 볼 수 있어 현지 팬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멤버들이 공항을 빠져 나온 후 이 버스를 보고 많은 감동을 받았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인데도 많은 분들이 큰 호응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놀라고 감사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 날 출연진으로는 Rain, 2AM, BEAST, 조PD, 정슬기, 슈프림팀, EVAN, 시크릿, 유승찬, 길학미가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