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플래디스 제공


걸 그룹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애프터스쿨이 25일 싱글 3집 앨범 ‘뱅(Bang)!’를 전격 발표하고 2010년 가요계 석권에 나선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2009년 하반기 ‘너 때문에’,의 빅 히트로 가요계는 물론 방송계, 광고계까지 평정했으며, 온라인 전 차트 1위를 3주 연속 석권하는 이례적인 등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싱글 3집 ‘Bang!’ 역시 2010년 대중 문화계를 강타할 새로운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데뷔 이래 발표한 곡마다 새로운 모습과 퍼포먼스를 선보인 애프터스쿨이 '파격+섹시+강렬' 3色을 더해 애프터스쿨 만의 매력을 집대성한 앨범으로 애프터스쿨 만의 색깔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최고의 작곡가 김태현이 작사, 김희선이 작곡한 타이틀 곡 ‘뱅(Bang)!’는 당초 2st Single 앨범에 수록 될 예정이었으나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 만든 트랙으로 애프터스쿨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에 역동적인 드럼 비트와 최상으로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가 더해져 뱅(Bang)!의 음악과 무대를 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2일 온, 오프라인 발매를 앞두고 있는 , 3rd single 뱅(Bang)!앨범이 걸 그룹으로 이례적인 선 주문 3만장을 돌파하여 다시 한번 ‘너 때문에’ 돌풍의 재연을 예고 하고 있으며, 신입생 리지의 영입 등으로 앨범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각종 온라인 게시판은 애프터스쿨의 3rd 앨범에 의견이 줄을 잇고 있다. 

또한 애프터스쿨은 오는 22일 뱅(Bang!)의 M/V 티져 영상을 플레디스와 애프터스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