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녀시대 서현, “남자친구 사귀어 본적도, 첫사랑도 없다”
소녀시대 막내 서현과 씨엔블루 리더 정용화의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가 공개됐다.
요즘 인터넷과 브라운관을 연일 뜨겁게 달구고 있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의 새로운 커플 ‘소녀시대 서현-씨엔블루 정용화’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월 27일 우결 새 커플로 합류한 이들은 순진무구한 서현과 꽃미남 정용화의 활약으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서현은 “남자 친구를 한 번도 사겨 본적이 없다. 첫 사랑도 없다”고 말해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평소 서현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진 2AM 진운이 ‘서현앓이’를 하면서 한층 더 재밌는 역할로 활약했다. 이는 2AM 진운이 마치 소녀시대 팬들의 마음과도 같기 때문.
또한 서현은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나간 적은 많지만 혼자서 그것도 자신의 비중이 큰 예능프로그램에 합류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순수하고 순진한 막내 서현이라는 캐릭터가 예능계의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 상황. 또한 정용화 역시 연기, MC, 가수에 이어 예능에서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서현과 정용화가 활약 중인 MBC ‘우리결혼했어요’는 매주 토 저녁 5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