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산다라박, “야자수 머리로 셀카 찍고 싶었는데...”
인기 걸그룹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이 자신의 미투데이에 재밌는 사진을 올렸다.
산다라가 17일(오늘) 오후 1시 30분쯤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달함과 동시에 본인사진 3장도 함께 올렸다. 네티즌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며 얼마 전 있었던 일을 재미있게 적었다.
그는 “이것은 얼마전 있었던 일.. 일찍 스케줄이 있어서 아침부터 메이크업을 해야 했는데 그 전날 일이 늦게 끝나면 피곤해서~30분이라도 더 자고 싶은 마음이자나요~ 네 명중에 누가 먼저 할지 고민 하던 중 내가 사다리게임을 하자며! 강추를 했죠!!! 그런데…ㅠㅠ”라고 적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메이크업쌤께서 직접 만들어주신 사다리! 난 잽싸게! 일등으루~ 1번을 골랐는데…빠라밤!!!ㅠㅠ 내가 왜…왜…그랬을까.. 하아.. 왜 그랬을까…그리고 왜 내 머리는 사진에서 짤리는것일까.. 야자수머리와 함게 셀까찍고싶었는데…ㅠㅠㅋ암울다라ㅋ”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활기차네요”, “피곤 하겠어요ㅠㅠ”,”봄 언니가 제일 늦게 네요!”, “귀여워요”,”언니 컴백 기대돼요!” 등 다양한 댓글을 달았다.
한편, 산다라박이 속한 인기 걸 그룹 2NE1(투애니원)은 지난 9일 신곡 ‘날 따라 해봐요’를 깜짝 공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인기곡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