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크릿 '효성'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4인조 신예 걸그룹 시크릿(Secret)의 리더 ‘효성’이 데뷔 첫 단독 MC로 나선다.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으로 방송과 공연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시크릿의 리더 효성이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의 설 맞이 특집 게임 아이템 정보 프로그램 <아이템 드림>에서 데뷔 첫 단독 MC를 맡은 것.

<아이템 드림>은 온라인 액션 RPG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캐릭터 아바타 룩을 소개하고 그 효과와 게임 시 좋은 점 등을 낱낱이 짚어보는 신개념 아이템 정보 프로그램. 정덕기, 마계카인팀 등 유명 던파 고수들이 출연해 자신들의 아바타 룩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말 데뷔곡 '아이 원트 유 백'(I Want You Back)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첫발을 내딛은 걸 그룹 시크릿의 맏언니이자 보컬을 맡고 있는 효성이 메인 MC를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효성은 “데뷔 처음으로 방송 프로그램 메인 MC를 맡게 돼 기쁘다. 상큼 발랄하면서도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찾아 뵙기 위해 게임 공부 및 진행 연습을 많이 했다”며 “시청자와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 특집 <아이템 드림>은 오는 13일과 14일 이틀 간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