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현아 '체인지' 뮤비 속 ‘빗속댄스’, 비하인드 영상 공개
첫 솔로곡 ‘체인지’로 정상에 도전하고 있는 현아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22일 오후 이례적으로 ‘네이버뮤직’을 통해 독점 공개됐다.
현아는 현재 ‘골반춤’의 인기에 힘입어 각종 차트를 석권하고, 연일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여러 행보마다 가요계 핫이슈의 정점에 서 있다.
특히 현아의 강렬한 매력이 가득 녹아있는 뮤직비디오는 실시간 시청순위에서 부동의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기도 해 이번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공개가 또 하나의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독점 공개되는 ‘체인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에서는 현아의 단독 인터뷰뿐만 아니라 최근 ‘징징현아’캐릭터로 각광받으며 무대 위의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현아의 귀여운 투정을 살짝 엿볼 수 있다.
특히 ‘체인지’ 뮤직비디오 공개 당시 화제가 되었던 ‘빗속 댄스’의 촬영 장면에서는 폭설과 영하의 날씨에 차가운 비를 잔뜩 맞으며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는 현아의 고군분투가 담겨져 있다. 급기야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벌벌 떨던 현아의 “아, 먹고 살기 힘들다!” 라는 장난 섞인 아우성이 폭소를 자아내며 귀여움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촬영장을 찾아 온 포미닛 멤버들이 응원을 아끼지 않으며 꼼꼼하게 촬영된 장면을 모니터 해주는 모습과 멤버들에게 전하는 현아의 훈훈한 메시지도 담겨져 있다.
한편 ‘체인지’ 무대에서 짧은 순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감칠맛 나는 랩피쳐링과 커플댄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의 ‘김현아 선배님’을 향한 재치넘치는 솔로 성공 기원 메시지도 또한 볼거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