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스트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14일 오전, 비스트의 공식홈을 통해 공개된 한 영상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비스트의 스키장 영상’으로 명명된 영상에서는 비스트 멤버들이 약 2년 전, 큐브 연습생 시절에 스키장으로 MT를 가서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한층 앳되고 풋풋한 그들을 만날 수 있다.

오랜 기간 연습생으로 역량을 쌓았던 비스트 멤버 윤두준, 이기광, 용준형과 함께 포미닛의 현아, 지현 등을 비롯 지금의 큐브 스타들의 데뷔 전 꾸밈 없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지난 5일, ‘2010 큐브 스타즈 파티’에서 상영된 이후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의해 공개된 것. 또한 지난주 마지막 6편으로 성황리에 종영된 '매니저 셀프카메라(Manager Self Camera, 이하 MSC) 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서운함을 달래기 위해서이기도 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MSC 시리즈는 비스트 멤버들의 다양하고 진솔한 무대 밖 모습을 보여주며 전편 모두가 공개 될 때마다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비스트의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증명해왔다.

MSC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했던 6편에서는 지난 연말 화제가 되었던 시상식에서 최고의 무대를 위해 연습에 매진하는 비스트의 모습뿐만 아니라, 함께 합동무대에 섰던 엠블랙과의 연습현장을 공개,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현아의 솔로곡 ‘CHANGE’에서의 임팩트 있는 랩피쳐링으로 이목을 끌고 있는 멤버 용준형의 생일파티 등 무대 밖에서 벌어진 색다른 이모저모를 공개 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낳았다.

한편 비스트는 ‘Mystery’의 인기에 힘입어 음반 판매 3만장이라는 기록적인 숫자를 내세우며 최초로 후속곡을 통해 정상을 노리고 있는 인기그룹. 음악 방송뿐 아니라, 각종 예능프로그램, 멤버 개인 단독 CF등 다양한 영역으로 지평을 넓혀가는 가운데 1월 중 대만 프로모션까지 진행할 예정이어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