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맥스 / 플래닛905 제공


'꽃보다 남자' OST의 주역 티맥스(T-MAX)가 2010년을 달굴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KBS 월화극 '공부의 신' OST에 참여한다.

F4 김준과 신민철, 박윤화 등으로 이뤄진 티맥스는 김수로, 배두나의 호흡과 유승호, 고아성, 이현우, 이찬호, 지연 등 5인조 '공신돌'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부의 신' OST에서 메인 타이틀곡인 '한번쯤은'을 부른다.

'한번쯤은'은 한번만 들어도 쉽게 다가오는, 멜로 선율이 강한 모던 록 스타일의 곡이다. 극중 등장인물들이 꿈꾸고 있는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티맥스의 감미로우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표현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티맥스의 메인 타이틀곡은 종영 후에도 여전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 제작진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미남이시네요' OST 중 이홍기가 불렀던 '여전히'를 작곡한 김재양이 작곡을 맡고 역시 '미남이시네요' OST 중 박신혜가 불렀던 '말도 없이'를 작곡한 한성호가 작사를 담당했다.

2009년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작 '꽃보다 남자'에서 메인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를 불러 드라마 인기를 높이는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담당했던 티맥스가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OST 제작진과 힘을 합쳐 또다시 '대박 흥행 신화'를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티맥스 소속사 플래닛905 측은 " '꽃보다 남자'와 '미남이시네요'와 '공부의 신'은 10대 젊은 청춘들의 성공과 희망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는 점에서 비슷한 점이 많은 것 같다. 특히 '공부의 신'이 큰 기대감을 가지고 지켜봤던 작품이라서 OST에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며 "티맥스의 노래가 이번에도 '공부의 신'의 인기 몰이에 한몫을 톡톡히 담당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티맥스의 메인 타이틀곡 '한번쯤은'은 1월4일 첫 방송 될 '공부의 신'을 통해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