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군인된 에픽하이 투컷의 크리스마스 메세지, "크리스마스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세요~"
그룹 에픽하이의 DJ 투컷(본명 김정식)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2일 에픽하이 공식 홈페이지 ‘맵더소울닷컴’을 통해 투컷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DJ Tukutz a.k.a 김이사 입니다. 아! 지금은 이병 김정식 이군요~ 다들 건강하죠?”라며 자신의 최근 모습을 사진과 함께 남겼다. 투컷은 지난10월 15일 경기 의정부 306보충대에 현역으로 입소했다
투컷은 “한달 전 훈련소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자대에 배치 받았다. 수색대대 라는 곳에 들어와 많은 경험을 쌓고 지내고 있다”며 “벌써 입대한지 두 달이 훌쩍 지났다. 지금까지 살아왔던 곳과는 전혀 다른 곳에서 생활 하다 보니 사소한 것에 대한 행복을 깨닫게 된다”며 “몸 건강히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 말라. 많이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어 투컷은 “미리 전하지만 모두 Merry Christmas~! 저 없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세요~ 마음만은 무대 위에 함께 있을게요^^”라고 말했다.
한편, 에픽하이는 24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 예정으로 이날 공연에는 군 복무 중인 투컷을 대신해 소속사 식구인 래퍼 도끼(dok2)가 무대에 오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