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을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 아이유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 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유의 새 앨범 타이틀곡 ‘마쉬멜로우’는 발매 5일만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등에서 10위권 안에 랭크되며 소녀 디바의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타이틀곡 ‘마쉬멜로우’뿐 만 아니라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되어 있는 ‘Love attack’, ‘기차를 타고’, ‘아침 눈물’, ‘두근두근 데이트’ 등이 모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전 곡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결과는 쟁쟁한 보이, 걸그룹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10대의 어린 여성 솔로 가수로서 이뤄낸 결과로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지난 주말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 아이유는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아이유의 컴백 무대를 지켜 본 네티즌들은 “정말 사랑스러운 무대였다. 더 깜찍해진 것 같다.”, “무대에 함께 올라온 멜로군도 귀여웠다.”,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지난 활동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된 발랄함과 상큼함으로 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였는데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타이틀곡 ‘마쉬멜로우’로 음악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HD뮤비] 아이유, '마쉬멜로우' 감상하기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