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 최고의 인기그룹인 빅뱅의 리드보컬이자 작년 ‘나만 바라봐’ 솔로 활동으로 대중과 평단 모두에게 인정받았던 태양이 1년 6개월만에 솔로가수로 돌아왔다

태양의 디지털 싱글곡인 ‘웨딩드레스(Wedding Dress)’가 오늘(13일) 오전 뮤직비디오와 함께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것 .

‘웨딩드레스’는 오랫동안 홀로 사랑했던 이를 다른 남자에게 떠나 보내는 한 남자의 애달픈 심정을 노래한 가사인데 태양의 애절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지는 슬로우 R&B곡으로서 태양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곡이다.

YG의 메인 프로듀서인 테디와 태양의 공동 작곡인 웨딩드레스는 ‘나만 바라봐’ 안무를 만들었던 외국의 유명 안무가들이 1년 6개월 만에 다시 뭉쳤는데 태양의 뛰어난 무대매너와 춤 실력이 더해진 새로운 안무는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요즘 일주일에 한 번 방송 출연이라는 YG의 새로운 홍보 전략 때문에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은데, 특히 태양 팬들의 경우 요청이 심한 편이다. 그 이유는 태양이 지닌 카리스마와 재능은 무대 위에서 가장 큰 폭발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인데 YG 역시 태양의 무대를 한번이라도 더 보고 싶은 것이 솔직한 심정”이라며 “큰 틀을 벗어나지는 않는 선에서 태양의 방송 무대를 늘려볼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태양은 이번 주 일요일 (1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올 년 말까지 ‘웨딩드레스’의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