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아이유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바로 어제인 12일 온-오프라인에서 아이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IU…IM]이 공개되자마자 음악팬들과 네티즌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어린 나이에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을 향한 열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졌던 아이유에게 거는 기대가 컸던 만큼 새 앨범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웠다. 아이유는 이런 기대에 부응하기라도 하듯 이번 앨범을 통해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성장한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앨범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아이유의 매력이 듬뿍 담긴 앨범인 것 같다.”, “댄스곡에서는 10대의 발랄하고 상큼함을, 발라드곡에서는 아이유의 음악성을 느껴볼 수 있어 좋다.”, “정말 대박이다. 앞으로 뮤지션으로서 크게 성장했었으면 좋겠다.”며 앞다투어 칭찬을 보냈다.

이번 앨범 수록곡 중 타이틀곡인 ‘마쉬멜로우’는 현재 아이유가 보여줄 수 있는 통통 튀는 귀여운 매력을 200%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평가 받고 있다. ‘마쉬멜로우’는 공개 직후부터 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 급상승 인기곡 차트 1위를 장시간 유지하며 아이유에 보내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유는 오늘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 아이유의 소속사 측은 “이번 ‘마쉬멜로우’ 무대에서는 아이유의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Boo’, ‘있잖아’ 활동 당시보다 강화된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노래, 비주얼, 퍼포먼스 등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와 멜로군이 함께 하는 깜찍한 ‘마쉬멜로우’ 무대는 오늘 KBS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