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부터) 설리,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루나 순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9일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화제의 신예 f(x)[에프엑스]가 오는 4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Chu~♡(츄~♡)”를 선공개한다.

이번 싱글 타이틀 곡 “Chu~♡”는 유럽에서 유행하는 트렌디한 느낌의 유로팝 댄스 곡으로, 흑인음악에서 주로 쓰이는 드럼소스와 저음 부분의 강한 신디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파워풀한 매력을 더한 노래.

가사에는 “Chu~♡”가 입맞춤하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인 만큼, 입맞춤으로 잠에서 깨어난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입맞춤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싶은 호기심 가득한 소녀의 설렘과 기대를 담았으며, ‘Chu’ 발음이 반복되어 묘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f(x)는 오는 6일 KBS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Chu~♡”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7일 MBC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도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데뷔 곡 ‘라차타(LA chA TA)’에 이어 한층 파워풀하고 강렬해진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사, f(x)만의 음악 색깔과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한편, f(x)의 첫 번째 싱글 “Chu~♡”는 오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전격 발매되며, 이번 싱글은 f(x)가 선보이는 첫 음반인 만큼 음악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