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좌부터) 온유, 태민, 종현, 민호, Key 순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2일 세번 째 미니 앨범을 발표, 타이틀 곡 ‘Ring Ding Dong(링딩동)’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SHINee(샤이니)가 음반, 음원 주간 차트 1위에 이어 뮤직비디오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는 유명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코리아'에서 집계한 10월 한 달간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랭크되었으며, 댓글 수를 기준으로 선정하는 ‘화제의 동영상’ 에서도 댓글 3,844개로 1위에 올랐다.

특히 유튜브에 공개된 ‘Ring Ding Dong(링딩동)’의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무려 74만 7천이 넘는(747,292회;30일 오전 8시 기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오피셜 영상 외에 네티즌들이 유튜브에 게재한 ‘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의 조회수까지 대략 합산하면 100만에 육박하는 만큼, 새 음반이 출시되자 마자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SHINee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SHINee는 세 번째 미니 앨범 ’2009, Year Of Us’로 10월 셋째 주 음반 판매량 주간차트(한터, 핫 트랙스, 신나라)를 석권했음은 물론, 음악 사이트 도시락 주간 차트 1위 등 음원 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SHINee는 30일(오늘) KBS ‘뮤직뱅크’를 비롯, 31일 MBC ‘음악중심’, 1일 SBS ‘인기가요’등에 출연,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Ring Ding Dong’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