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TIsland 유닛 'FT.triple' 티저영상 공개!
FTIsland의 멤버 최종훈,이재진,최민환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 ‘FT.triple’의 타이틀 곡‘러브레터’의 티져 영상이 19일 오후 FTIsland의 홈페이지와 온라인 음악사이트인 ‘M.net’에 선 공개된다.
공개되는 이번 티져 영상에는 베이스와 보컬을 담당하는 이재진이 기타와 보컬을 맡았으며, 기타를 맡고 있는 최종훈이 피아노를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밴드에 없어선 안될 드럼에는 기존의 최민환이 맡았다.
FT.triple의 앨범은 리패키지 앨범 ‘double date’의 ‘one date’에 이은 ‘two date’에 공개, 보컬 이재진의 숨겨진 매력 voice 등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러브레터’ 뮤직비디오는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하였으며 한때 필리핀의 기상악화로 애초 계획했던 항공촬영이 무산됐고, 3박4일간 촬영하려던 계획도 태풍으로 인해 무박2일간 빠듯한 일정 속에 촬영하였고 연락이 두절되는 등 우여곡절을 겪어 FT.triple 멤버들에게도 잊지 못하는 뮤직비디오다.
FT.triple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26일 공개 될 예정이고 앨범 또한 온.오프라인에서FTIsland의 리패키지 앨범(double date)과 함께 만날 수 있으며 앨범발매와 함께 방송활동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