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뮤직큐브 제공


앨범이 발표되는 많은 기획의도가 있지만 그 중에 작품자들의 작품 의도가 존중되고 철저히 작곡가의 기획으로 시작되며, 그 작곡가가 선정한 가수와의 작품이라는 컨셉의 프로젝트가 있다. 그 프로젝트 <파트너스>의 두 번째 앨범이 15일 발매된다.

지난 봄 많은 이들을 따뜻한 사랑의 멜로디 속에 빠지게 만든 첫 번째 <파트너스>였던 작곡가 안영민, 이지혜의 <사랑, 100%>에 이어 이번에 발표되는 두 번째 <파트너스>는 작곡가 한상원과 가수 박지헌이 함께 만들어낸 아름다운 발라드 곡 “헤어질거 같애” 다.

<파트너스2> ‘헤어질거 같애’는 씨야, SS501, 바다, 아이유, 비욘드, 먼데이키즈 등과의 작업으로 히트메이커로 자리잡고 있는 히트 작곡가 한상원이 쓴 곡으로, 그의 작품인 2007년 겨울 최고의 히트곡 ‘보고싶은 날엔’에 이어 다시 한번 박지헌과 의기 투합하여 만든 발라드 곡.

호소력 깊은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국내 최고의 남성 보컬 중의 하나로 떠오른 박지헌은 더욱 더 풍부하고 애절해진 보이스로 이제 곧 헤어지려 마음 가진 남자의 슬픈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승화하여 표현했다. 또한 올 여름 “Rain Love”를 통해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신예 듀오 써니사이드의 MJ가 랩 피쳐링을, 신인가수 신혜가 여자 보컬로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헤어질거 같애’는 다툼을 반복하며 만나오던 연인이 마침내 헤어질 것을 결심하는 애절하고 직설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이 곡은, 한상원과 박지헌이 함께 작업했던 ‘보고 싶은 날엔’에 이어 또 다시 두 파트너 아티스트의 아름다운 작품의 만남으로 크게 기대된다.

비와 쌀쌀한 바람으로 시작한 올 가을,  ‘헤어질거 같애’는 가슴 시린 이별을 준비하는 많은 연인들이 간직하고 꺼내어 듣는 보석 같은 곡으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촉촉하게 적셔줄 것이며, 15일 엠넷, 멜론, 도시락 등의 주요 음원 포털에서 공개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