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뮤직 제공


정규3집 ‘바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FTIsland가 가을이 깊어지는 이때 가요계로 돌아온다.

FTIsland의 10월 말 발매 예정인 ‘Double Date’앨범은 ‘One Date’와 ‘Two Date’앨범으로 나뉘어지며 이 중 첫번째 앨범인 ‘One Date’의 한 곡인 ‘Lie’를 먼저 선 공개한다.

‘Lie’는 다른 사람의 연인이 된 옛 여인을 잊지 못하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로 연인과 함께 나누었던 사랑과 이별의 모든 것들이 거짓말이라 부정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표현하였으며 풍부한 사운드와 피아노 선율. 또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이홍기만의 Voice와 한층 성숙된 송승현의 rap이 더해 FTIsland만의 음악을 만들었다.

현재 FTIsland의 각 멤버들은 개인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홍기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제르미역으로 출연 중이다. 이들은 개인 활동 및 연기자의 모습 뿐 아니라 가수로써의 모습 또한 보여드리기 위해 틈틈이 앨범준비를 하였으며, 11월 14,15일에 있을 콘서트 준비도 함께 하고 있어 그 동안 FTIsland의 모습을 볼 수 없었던 팬들에게 기쁜 소식이 될 것이다.

또한, 여러 아시아국가들에서 꾸준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FTIsland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으며, 이번  ‘Lie’는 13일 온라인 음악사이트인 M.net 및 주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