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올 여름 음악시장을 석권한 2NE1이 ‘아이 돈 케어(I don’t care)’의 세 번째 리믹스버전을 공개한다.

아이 돈 케어’로 KBS ‘뮤직뱅크’ 5주 연속 1위-  SBS ‘인기가요’ 3주 연속 1위를 차지 하며 음원, 음반, 방송 세 마리 토끼 모두 잡은 2NE1은 요즘 매주마다 새로운 리믹스 버전을 방송에서 선보이고 있는데, 한번의 리믹스도 흔치 않은 국내 가요계에서 세번째 리믹스를 선보이는 것은 매우 이색적인 행보라 눈길을 끈다.

이는 2NE1이 그 동안 신인임에도 방송출연을 자제해왔던 것처럼 보다 많은 연습을 통해 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 때문. 그 동안 롤러코스터의 지누, 원타임의 송백경이 참여한 리믹스 버전을 선보였는데, 오는 30일 SBS ‘인기가요’에서 공개될 세 번째 리믹스는 기존의 선보였던 빠른 리믹스 버전들과는 전혀 다른‘언플러그드’버전으로서 원곡과도 180도 다른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그 동안 ‘아이 돈 케어’로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아이 돈 케어’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는 30일 언플러그드 리믹스 버전을 마지막으로 ‘아이 돈 케어’의 활동을 마무리 하고 다음주부터는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차례대로 방송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