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라고’도 태국 음악차트 3주 연속 1위 행진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가 오는 17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주니어 두 번째 아시아투어 ‘SUPER SHOW II’에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신곡 ‘카니발’은 멤버 강인이 직접 작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곡으로, 무대 역시 희철 ‘고양이’, 한경 ‘용’, 은혁 ‘멸치’ 등 슈퍼주니어 멤버 모두 자신을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로 변신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

특히 멤버들과 같은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가 그려진 깃발을 공연장에서 판매, 관객들도 깃발을 이용해 멤버들과 함께 퍼포먼스에 참여하는 시간을 마련해 신나는 축제 현장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이번 콘서트는 3집 수록곡 무대를 비롯한 다채로운 개인무대와 퍼포먼스, 화려한 입담까지 슈퍼주니어만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공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3집 앨범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슈퍼주니어는 ‘쏘리쏘리’에 이어 ‘너라고’로 또다시 태국에서 1위 행진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3집 타이틀곡 ‘쏘리쏘리’로 태국 채널[V] 카운트다운 아시안차트 8주 연속 1위의 신기록을 수립한 슈퍼주니어는 후속곡 ‘너라고’ 역시 동일차트에서 6월 넷째 주부터 7월 둘째 주까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너라고’가 수록된 3집 앨범도 태국의 대규모 음반체인점 GRAMOPHONE에서 발표하는 음반판매량 주간차트 GRAM ASIAN POP TOP10차트(7월 6일~7월 12일)에서 1위를 기록, 슈퍼주니어의 아시아 슈퍼스타다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