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효주 인스타그램


한효주가 아버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20일 한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빠가 차려주신 생일 밥상"이라며 "요즘 아빠가 엄마를 위해 삼시세끼 다 차려주시는데 엄마는 태어나서 요즘이 제일 행복하시다고 한다. 두 분의 행복으로 나도 이제서야 진정 내 소원이 이뤄진 기분이다"라며 생일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미역국을 비롯해 애정이 듬뿍 담긴 요리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한효주는 "사랑으로 가득 채운 하루. 그저 감사한 마음"이라며 "반찬 하나하나 다 아빠표, 엄마만 요리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아빠가 더...근데 왜 나는"이라며 자신의 실력을 돌아보기도 했다.

한편 한효주의 아버지는 예비역 공군 중령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한효주는 최근 동명의 프랑스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차기작으로 MBC 드라마 '너의 그라운드'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시즌2를 준비 중이다. 


▶ 에스파 닝닝, 걸그룹이 이렇게 과감해도 되나…속살 드러난 시스루 베일에 '아찔'
▶ '돌싱맘' 오윤아, 레이싱걸 출신 위엄…갓벽한 수영복 자태에 이소연도 "섹쉬~"
▶'170cm·47kg' 공개했던 오디션 출신 가수, 하의실종 패션에 극세사 각선미 자랑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