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첫 방송 D-3 '응답하라 하이스쿨', 현장 스틸컷 공개…15人 15色 캐릭터 예고
'응답하라 하이스쿨'이 첫 방송을 사흘 앞두고, '우정고'를 빛낼 15인 연습생 SMTR25의 개성 넘치는 현장 스틸과 멤버별 매력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습실을 벗어나 학교생활에 완벽 적응한 소년들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다. 1990년대부터 2010년대까지, 각기 다른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질 15인 15색 캐릭터를 미리 짚어봤다.
먼저 팀의 기둥이 되는 '든든한 형님 라인'이 눈길을 끈다. 바다처럼 파란 머리와 넓은 마음씨를 가진 천사표 맏형 한비, 노래와 춤은 물론 미모와 운동까지 섭렵한 만능캐 송하,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와 달리 해맑은 미소를 지닌 반전 매력의 90년대반 맏형 니콜라스가 우정고의 중심을 잡는다.
우정고의 텐션을 책임지는 '흥부자 & 열정 라인'도 강력하다. 금발보다 빛나는 장난기로 무장한 '흥너자이저' 다니엘, 비트와 웃음이 있는 곳엔 항상 나타나는 '댄싱 레서판다' 저스틴, 하이텐션의 대명사 찰리, 그리고 SM 선배들의 계보를 잇는 '리틀 열정맨' 카친은 프로그램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독특한 캐릭터로 '입덕'을 유도하는 '반전 & 엉뚱 라인' 역시 기대를 모은다. 쿨해 보이지만 자꾸만 신경 쓰이는 고양이 같은 캇쇼, 핑크빛 아우라를 뿜어내는 수다쟁이 현준, 댄디함 속 '리얼 핑크 블러드' 애교를 숨긴 하루타, '자전거 미남' 비주얼 뒤에 무한 수다 본능을 숨긴 핸썸 평론가 하민이 주인공이다.
마지막으로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막내 & 귀요미 라인'도 빼놓을 수 없다. 구수한 말투와 뻔뻔한 표정의 큐티 소년 사다하루, 툭 던진 한 마디로 웃음을 빵빵 터뜨리는 웃수저 재원, 형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마성의 귀염둥이 애착 인형 타타, 비주얼은 본투비 아이돌이지만 모든 게 신기한 병아리 연습생 우린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Mnet '응답하라 하이스쿨' 제작진은 "15명 개개인의 캐릭터가 워낙 뚜렷해, 방송이 거듭될수록 멤버들 간의 의외의 관계성과 케미스트리가 쏟아질 것"이라며 "시청자분들이 자신만의 '원픽'을 찾는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방송 전 이들의 실제 케미스트리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특별한 만남도 준비됐다. 오늘(10일) 오후 6시 멤버 중 한비, 송하, 다니엘, 현준, 하민, 저스틴 등 6인은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라이브에 전격 출연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 나영석 사단과의 만남에서 이들이 어떤 가감 없는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데뷔를 꿈꾸는 15인 연습생 소년들의 무공해 성장 리얼리티 Mnet '응답하라 하이스쿨'은 오는 2월 13일(금) 저녁 8시 20분 Mnet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첫 방송된다.
▶E컵 연예계 최강 글래머 개그우먼, 남다른 핑크 브라톱핏
▶모모, 확 뚫린 의상에 아슬아슬 노출주의보…과감히 드러낸 옆태+뒤태
▶제시, 비키니가 너무 작아보여…탈아시아급 핫 보디 위 타투까지 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