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범수, 이윤진과 협의 이혼 "당사자 간의 합의 원만하게 이뤄졌다" (공식)
이범수 측이 이윤진과의 이혼 과정에서의 루머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지난 6일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범수 씨는 이혼과 관련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하였다"라며 "이범수 씨와 이윤진 씨는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하였으며, 앞으로는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합의하였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혼 절차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일부 사실과 다른 추측성 보도 및 왜곡된 해석이 확산된 바 있어, 이에 대해 바로잡고자 한다"라며 "이범수 씨와 관련한 추측성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간의 합의는 원만하게 이루어졌음을 분명히 밝힌다. 향후 이범수 씨 및 이윤진 씨, 그리고 가족을 향한 억측, 비난 및 허위사실 유포는 중단해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자녀들의 안정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앞으로는 두 사람의 결혼생활 및 이혼 과정에 대한 추가적인 언급이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한편, 이범수, 이윤진 부부는 지난 2024년부터 이혼 소송을 이어왔다. 그 과정에서 서로를 향한 폭로를 이어오며 진흙탕 싸움을 이어왔지만, 원만한 합의로 이혼에 이르게 됐다.
▶ 지효, 언더웨어 화보 촬영 현장 공개…묵직한 볼륨감의 '비너스'
▶ 청순 걸그룹 출신 멤버, 확 바뀐 분위기…슬림핏 글래머 자랑하고 싶을 만
▶ 맹승지, 감출 수 없는 E컵 글래머…훅 파인 드레스에 아찔한 비주얼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