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5억 다리보험' 걸그룹 멤버, 미모 근황…물오른 비주얼에 "요즘 연애하나"
걸스데이 유라가 미모 근황을 전했다.
지난 30일 유라가 자신의 SNS에 "길었던 환승연애 시즌4가 미방분까지 정말로 끝이 났습니다. 정말 유난히 더 보내기 싫은 시간인 거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티빙 '환승연애4' 스튜디오에서 착장을 자랑하듯 사진을 찍고 있다. 프로그램 종영이 아쉬운 듯 촬영 현장을 회상하고 있는 유라는 "잊지 못할 거 같아요 시즌4. 영원히 못 보내 흑흑"이라고 덧붙이기도.
특히 사진 속 유라는 시크한 직각 어깨 재킷에 미니스커트를 소화하는가 하면,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와 벨벳 주름 스커트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뽐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예뻐예뻐", "요즘 연애하시나요 너무 예쁨", "바비인형 같아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유라는 지난 2010년 걸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감도 발산하고 있다.
▶ '박성광♥' 이솔이, 여성암 완치 앞둔 근황…스카프 톱에 끈 팬티 '섹시해'
▶'강도 역고소' 나나, 창에 비친 실루엣에 '깜짝'…스윔웨어 입고 당당한 핫 보디
▶ '엄태웅♥' 윤혜진, 한 뼘 허리 인증한 딸맘…헤어밴드까지 스타일리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