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5월 결혼' 신지, 가녀린 어깨 드러낸 오프숄더 착장…흑발 변신에 청순美 폭발
신지가 청순한 자태를 뽐냈다.
29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즈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흑발로 변신한 신지는 연한 아이보리 색상의 오프숄더 티셔츠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열심히 관리 중인 신지의 가녀린 어깨라인과 물오른 미모가 돋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배우 구지성은 "최근 사진 중 이게 제일 마음에 드네"라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네티즌들 역시 "언니 미모 난리났네요", "머리색 진짜 잘 어울려요", "보고 반하고 가요"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는 지난 해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후,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요태 멤버 김종민, 뺵가와 만나는 상견례 영상 콘텐츠에서 돌싱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과거 의혹과 태도 논란 등으로 대중의 결혼 반대 여론에 부딪혔다. 의혹은 소속사를 통해 해명됐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한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파격 설산 비키니에 드러난 엉덩이 밑 멍 "훈장"
▶ '엄태웅♥' 윤혜진, 슬렌더 몸매에 진심인 '발레여신'…꾸준히 "해야지 뭐"
▶ 트와이스 모모, 감출 수 없는 볼륨감…브라톱 패션에 드러난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