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검 매직컬' 박보검 "이발 실력 새싹이지만 정성은 천년목"
박보검이 '박 원장'으로서 자신감을 드러냈다.
29일 오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손수정 PD를 비롯해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참석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새 예능을 통해 '박 원장'으로 변신한 박보검은 이발사로서의 매력 포인트를 짚었다. 박보검은 "제가 고객님들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다. 제 무기와 매력은 '실력은 새싹이지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은 천년목'이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고객 한 분께 할당하는 시간이 길다. 샵에서는 보통 한 시간, 한 시간 반 내지면 끝나는데 저는 기본적으로 두 시간이다. 정성을 다해서 헤어를 해드린다"라고 말했다.
박보검의 집념 어린 헤어 스타일링에 곽동연은 "박 원장님이 머리를 잘 자르시는데, 포기를 하지 않으신다. 우리가 영업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도 포기를 하지 않으시니까 한 번도 제시간에 끝난 적이 없다. 그만큼 집념을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보걸 매직컬'은 오는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한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파격 설산 비키니에 드러난 엉덩이 밑 멍 "훈장"
▶ '엄태웅♥' 윤혜진, 슬렌더 몸매에 진심인 '발레여신'…꾸준히 "해야지 뭐"
▶ 트와이스 모모, 감출 수 없는 볼륨감…브라톱 패션에 드러난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