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보검 매직컬' 곽동연 "이발소서 음식 담당…주부 존경하게 돼"
'보검 매직컬' 곽동연이 막내 활약을 예고했다.
29일 오후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손수정 PD를 비롯해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참석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삼인방 중 막내인 곽동연은 고객의 다과뿐 아니라 직원식을 담당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하며 "주부를 존경하게 됐다"라고 말한 곽동연은 "제가 세 사람의 식사와 손님들께 대접하는 간식 등 전반적인 걸 담당했다. 제가 다른 촬영 때문에 해외에 체류하다가 귀국하자마자 '보검 매직컬'에 합류했는데 이미 두 분이 자격증을 준비하고 계시다고 해서 정말 당혹스러웠다. 자격증을 향해 달려가는 형들 사이에서 저는 몸으로 때워야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보걸 매직컬'은 오는 30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한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파격 설산 비키니에 드러난 엉덩이 밑 멍 "훈장"
▶ '엄태웅♥' 윤혜진, 슬렌더 몸매에 진심인 '발레여신'…꾸준히 "해야지 뭐"
▶ 트와이스 모모, 감출 수 없는 볼륨감…브라톱 패션에 드러난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