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박성광♥' 이솔이, 암 검진 이후 "바다보고 왔어요…약간 저만의 의식"
이솔이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다보고 왔어요"라며 새해에 바다보러 가야지~하고 조금 늦어졌지만, 올한해 다짐한 것들 하나하나 세어가며 돌 퐁당퐁당 던지고 왔지요. 약간, 저만의 의식이랄까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바다를 찾아 밝은 모습의 이솔이 모습이 담겼다. 그는 짧은 스커트와 퍼 재킷, 털모자로 캐주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겨울 패션으로 완성했다. 특히 이솔이는 짧은 스커트 아래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스럽다는 단어가 인간으로 태어난 느낌", "언니는 진짜 모델이에요", "너무 이쁜데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했다. 이솔이는 아이를 갖지 못하고 있는 이유로 여성암을 투병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는 지난 27일 암검진을 다녀왔다는 사실을 알리며 "저 잘 통과하고 왔어요"라며 "완치길만 걷자!"라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파격 설산 비키니에 드러난 엉덩이 밑 멍 "훈장"
▶ '엄태웅♥' 윤혜진, 슬렌더 몸매에 진심인 '발레여신'…꾸준히 "해야지 뭐"
▶ 트와이스 모모, 감출 수 없는 볼륨감…브라톱 패션에 드러난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