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판타지오가 200억 탈세 논란에 휩싸인 차은우와 관련된 입장을 밝혔다.

27일 판타지오는 "최근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관련된 여러 상황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 및 소속 아티스트와 연관된 사안으로 논란이 발생한 데 대해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라며 사과했다.

최근 차은우는 국세청으로부터 200억원이 넘는 소득세 추징 통보를 받았다고 보도되며, 탈세 의혹이 불거졌다. 앞서 판타지오 측은 "최종 확정 및 고지된 사안이 아니다"라고 전했지만, 계속해서 관련 논란이 이어지자 "현재 제기된 사안은 세무 당국의 절차에 따라 사실 관계가 확인 중인 단계로, 소속사와 아티스트는 각각의 필요한 범위 내에서 충실히 조사에 임하고 있습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향후 법적·행정적 판단이 명확해질 경우, 그 결과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책임 있게 이행하겠습니다"라며 "일각에서 제기되는 주장과 의혹에 대해 무분별한 억측과 확인되지 않은 정보의 확산 그리고 과도한 확대 해석은 부디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립니다"라고 당부를 더했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해 7월 28일 입대, 현재 육군 군악대로 복무 중이다.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줄리엔강♥' 제이제이, 영하 13도 설산에서 핫핑크 비키니를? "최고의 사우나"
▶'디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건강美 넘치는 글래머 자태…해변의 핫한 여인
▶오정연, 물오른 한 뼘 비키니 핏…에메랄드빛 바다로 다이빙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최근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차은우 관련된 여러 상황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 및 소속 아티스트와 연관된 사안으로 논란이 발생한 데 대해 무거운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현재 제기된 사안은 세무 당국의 절차에 따라 사실 관계가 확인 중인 단계로, 소속사와 아티스트는 각각의 필요한 범위 내에서 충실히 조사에 임하고 있습니다. 향후 법적·행정적 판단이 명확해질 경우, 그 결과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책임 있게 이행하겠습니다.

다만, 일각에서 제기되는 주장과 의혹에 대해 무분별한 억측과 확인되지 않은 정보의 확산 그리고 과도한 확대 해석은 부디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당사는 이번 일을 계기로 소속 아티스트 관리 체계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필요한 시스템을 보완 및 강화하여 추후 유사한 논란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