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노홍철, 박나래 제치고 '취미 부자여서 결혼 못 할 것 같은 스타' 1위
네티즌들이 취미 부자여서 결혼 못 할 것 같은 스타로 노홍철, 박나래, 구혜선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가 `취미 부자여서 결혼 못 할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노홍철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9,221표 중 2,211(24%)표로 1위에 오른 노홍철은 바이크 라이딩, 여행, 빵지순례, 독서 등 광범위한 취미 생활로 유명하다. 방송 활동 대신 하고 싶은 걸 다 하고 산다는 본인만의 철학으로 자유로운 삶을 즐기는 노홍철은 최근 여행을 다니며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근황을 전해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2위는 1,278(14%)표로 박나래가 차지했다.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요리, 인테리어, 캠핑 등 다양한 취미를 섭렵한 바 있는 박나래는 최근 불법 의료 행위 및 매니저 갑질 논란으로 구설수에 올랐다. 결국 법적 공방으로 이어지며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박나래는 이후 막걸리 양조 기술을 가르치는 학원에서 목격돼 눈길을 끌었다.
3위는 811(9%)표로 구혜선이 선정됐다. 배우이자 감독, 작가로 활동 중인 구혜선은 그림, 음악, 영화 연출, 글쓰기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예술 전반에 걸친 다채로운 취미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하며 학구열을 불태웠던 구혜선은 올해 카이스트 석사과정까지 조기 졸업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 강동원, 김대호, 전현무 등이 뒤를 이었다.
▶제니, 브라톱에 로우라이즈라니…과감 패션에 햇살까지 편애하는 자태
▶허가윤, 비키니 입고 서핑보드 위 ‘시선 강탈’…현실 '모아나'의 바다일체 "마법"
▶이지현, '1남1녀' 엄마 맞아? 레깅스룩에 드러난 화 많이 난 등근육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