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혼여행에서 쓰러진 신부, 결국 의식불명…안타까운 사연 (진실의 눈)
19일(오늘) 방송하는 KBS 1TV ‘리얼 카메라 진실의 눈’에서는 ‘트롯 프린스’ 김수찬이 출연한다.
김수찬은 녹화 내내 특유의 화려한 무대 매너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기존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는 4년간의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신혼부부의 마음 아픈 사연도 전해진다. 신혼여행 3일 차, 아내가 갑작스럽게 쓰러져 의식 불명 상태에 빠졌다. 남편은 끝까지 아내의 곁을 지키며 기적이 일어나기만을 간절히 바라 안타까움을 더한다. 행복했던 신혼부부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마지막으로 교통 흐름과 질서를 위협하는 ‘5대 반칙 운전’ 집중 단속 현장이 포착된다. 차선 위반 새치기, 꼬리물기, 끼어들기 등 이기적인 위법 행위가 도로 위에서 끊이지 않는 가운데, 단속에 적발된 운전자들은 황당한 변명으로 일관한다. ‘착한 운전자’를 지키기 위한 반칙 운전 집중 단속 현장을 동행 취재했다.
KBS 1TV ‘리얼 카메라 진실의 눈’은 19일(금)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뼈말라' 몸매에 할머니도 걱정할 정도
▶강소연, 정글 속 침대에 '포카혼타스' 주인공 같네…브라톱 하나로 완성한 패션
▶'줄리엔강♥'제이제이, "벌크업 제대로" 된 근황 포착…체중 65.9kg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