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스팀 제공


톱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의 개인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이 최근 해킹 피해 이후 정상적으로 복구됐다.

지난 10일 새벽 발생한 해킹 피해로 채널 운영에 일시적인 제약이 있었으나 한혜진의 신속한 대응과 유튜브 본사와 코리아의 발 빠른 기술 지원을 통해 약 4일만인 13일, 채널 정상화가 이뤄졌다. 채널 정상화 이후 새로운 콘텐츠가 바로 업로드되며 안전하게 원상 복구되었음을 다시 한번 인증할 수 있었다.

한혜진은 유튜브 채널 게시물을 통해 채널 복구 소식을 직접 알리며 빠르게 조치해 준 유튜브 본사와 코리아, 해킹 당한 채널의 복구를 기다려준 약 86만 명의 구독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구독자들 또한 해킹 기간 동안 채널 정상화를 기다리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

채널 오픈 이후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받아온 한혜진은 이번 일을 계기로 보안 강화를 포함한 채널 관리에 더욱 힘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앞으로도 구독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콘텐츠 제작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한혜진은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을 통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톱모델로서 활발한 패션 활동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변함없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박성광♥' 이솔이, 짧은 스커트에 옆트임까지…탄탄한 허벅지 노출
▶ '육상 카리나' 김민지, 옆에서 보니 볼륨감까지 갖추었네…탄탄한 글래머
▶ 나나, 언더붑 브라톱에 드러난 아찔한 S라인…美친 각선미까지 'CG같은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