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놀뭐 하차 / 사진: 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처


이이경 '놀뭐' 하차 소식을 알렸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은 "지금까지 3년 여 동안 이경 씨가 고생했다. 기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알고 있겠지만 드라마, 영화 스케줄이 굉장히 많아서 제작진과 조율하다가 이번 스케줄 이후 하차하게 됐다"라고 이이경 놀뭐 하차 소식을 알렸다.

이에 주우재 역시 이이경이 몇 달 동안 스케줄이 너무 많았다는 사실을 알렸고, 하하는 "인사를 드리고 갔어야 했는데 '인사모 (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특집이 밀리게 됐다"라며 피치못할 상황에 대해 언급했다. 유재석은 "결방하고 날짜가 밀리면서 인사를 드리지 못하고 갔는데,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 이경 씨 많이 응원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이경은 2022년 9월부터 MBC '놀면 뭐하니?'에 합류해 3년 동안 활약을 펼쳤다. 최근 APEC 정상회의 뉴스 특보로 '놀면 뭐하니?'가 결방하게 되면서 이이경은 지난달 25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이이경 소속사 측은 "'놀면 뭐하니?'가 매주 목요일 촬영을 하는데 일정상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졌다. 넉달 동안 영화 두 편을 촬영해야 하는 바쁜 상황"이라고 하차 배경을 밝힌 바 있다. 이에 그가 월 1회씩 촬영하는 '나는 솔로', '용감한 형제들4'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 제시, 언더붑 상의에 드러난 묵직한 볼륨감…컴백 앞두고 물오른 미모+몸매
▶ 이다혜 치어리더, 볼륨감에 버티기 힘들어 보이는 단추 "짧은 치마를 입Go"
▶ 김혜수, 스윔웨어에 여전한 글래머 자태…50대에도 완벽 몸매 비결 공개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