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여진구, 카투사 선발 됐다…12월 15일 군 복무 시작
여진구가 카투사로 군 복무에 나선다.
3일 여진구 소속사 측은 "여진구가 카투사(KATUSA: Korean Augmentation to the United States Army)에 선발되어 12월 15일 월요일부터 약 1년 6개월간 복무를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구체적인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라며 현장 방문을 삼가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여진구를 향해 보내주시는 관심 언제나 감사드리며,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여진구는 2005년 영화 '새드 무비'로 데뷔해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아역 출신 배우로, '해를 품은 달'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에서 타이틀롤을 맡아 각종 영화제 신인상을 휩쓸기도 했다. 최근까지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온 여진구는 지난 7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더 스토리'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소 활약을 이어왔다.
▶ '걸그룹 출신' 조아영, 비키니 수영복 입고 감자칩 못참지…방콕 포착
▶ 경리, 주머니보다 짧은 하의에 아찔한 각선미 "밖순이 인 줄 알았지만"
▶ 야노시호, 정말 눈부시게 예뻤네…'♥추성훈' 17년 전 결혼식 충격 춤사위
◆ 여진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여진구 배우의 군복무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배우 여진구가 카투사(KATUSA: Korean Augmentation to the United States Army)에 선발되어 12월 15일 월요일부터 약 1년 6개월간 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구체적인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당일 현장 방문은 삼가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배우 여진구를 향해 보내주시는 관심 언제나 감사드리며,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그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