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손민수♥' 임라라, 쌍둥이 무사 출산했는데…출혈 심해 중환자실 입원
임라라가 중환자실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2일 '엔조이커플'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손민수는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지만 라라의 컨디션이 갑작스럽게 좋지 않아 오늘 예정이었던 출산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라는 공지를 업로드했다.
손민수는 "회복 후 최대한 빨리 영상으로 찾아뵐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며 "라키&뚜키는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곧 인사드릴게요!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그는 이후 SNS에도 해당 게시글을 업로드한 뒤 이어 "라라가 갑자기 출혈이 심해서 응급실 왔다가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되었어요. 혼자 있는거 무서워 할텐데 저도 옆에 있을 수가 없고 할 수 있는게 없네요.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라고 안타까운 상황을 전했다.
또한 손민수는 오늘 새벽에도 "내일 1회 면회만 가능하다는데 그때 라라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게 기도해 주세요"라며 간절한 마음을 전한 뒤 "그리고 응급실 올 수 있게 신속하게 도움 주신 119 구조대 분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한편 9년 간의 장기 연애와 함께 '엔조이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손민수, 임라라는 2023년 5월 화촉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14일 쌍둥이를 품에 안았다.
▶'♥류수영' 깜짝 놀랄듯…박하선, 파격 수영복 자태로 제주 포착
▶걸그룹 출신 김민경, 비키니에 드러난 은근한 볼륨감…슬렌더 몸매의 반전
▶키오프 나띠, 글래머 자태 과시하는 핫걸 무드에 이시안도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