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안유진 "'리턴즈'→'크라임씬 제로' 합류 영광"…윤현준 PD "모든 면에서 발전해"
안유진이 활약을 예고했다.
1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 제작발표회가 열려 윤현준, 황슬우 PD를 비롯해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이 참석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에 이어 새 시즌에 합류한 안유진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유진은 "리턴즈에 이어 제로로 다시 한번 인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저도 경력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선배님들에 비하면 한참 모자란다. 많은 분들이 저를 '맑은 눈의 광인'이라고 불러주시는데, 그 면모를 많이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몰입해서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윤현준 PD는 안유진의 활약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윤 PD는 "유진 씨가 이번 시즌 하는 걸 보면서 깜짝 놀랐다. 롤플레잉도 잘하고 특히 브리핑할 때 논리정연하게 하는 걸 보면서 '브리핑은 제일 잘한다' 했다"라며 "모든 면에서 발전했다. 한 시즌 만에 이렇게 발전할 줄 몰랐다. 정말 '추리 신동이다'라는 얘기를 해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라임씬 제로'는 오는 2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한다.
▶'6살 연하♥' 장나라, 깜찍한 수영복 비주얼에 전남편(?) 지승현도 "귀여우시네요"
▶'심신 딸' 벨, 수영복 입고 아찔한 윙크…워터파크 여신 포착
▶노산·난임 이겨낸 강은비·초아→'혼전임신' 곽튜브…연예계 경사 러시 [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