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돌싱' 이시영, 임신 8개월 맞아? 첫째 아들과 함께 "세 가족 동반 마라톤 성공"
이시영이 마라톤 후기를 전했다.
지난 2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세가족 첫 동반 마라톤 성공"이라며 "첫날 5km도 다음날 10km도 정윤이까지 모두 무사히 완주했어요"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시영은 지난달 28일 시드니로 출발해 마라톤 대회에 참석할 예정이라는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특히 놀라운 것은 그가 최근 임신 중이기 때문이다. 이시영은 현재 임신 8개월 차로 알려졌다.
그는 이어 "너무 아름다운 곳에서 뛰니까 10km도 3km처럼 느껴지는 마법"이라며 "오히려 짧아서 아쉬웠다는. 정윤이도 잘했어!"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대단하고 멋있어요",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와 정윤이도 정말 대단하네요"라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이듬해 득남했다. 그는 결혼 8년 만인 지난 3월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 진행 중"이라며 이혼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이시영은 시험관을 통해 전 남편의 동의 없이 그의 아이를 임신 중인 사실을 알렸고, 전 남편 측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박지현, 너무 과감한 하의 실종…스타킹에 더 돋보이는 극세사 각선미
▶ 트와이스 모모, 호피무늬 브라톱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압도적인 글래머
▶ 권은비, '워터밤 여신' 그냥 된 게 아니었네…운동으로 완성한 탄탄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