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용규♥' 유하나, 꽉 찬 볼륨감 돋보이는 수영복 자태 "제주의 동쪽바다 사랑해"
유하나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21일 유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제주의 동쪽 바다를 사랑한답니다!"라며 "외국인많은 관광지느낌의 해수욕장이 아닌 날 것의 느낌이 나는 바다들이 꽤 있는데, 초록 모자와 초록 수영복을 입고 간 이 곳은 하도 해수욕장"이라는 글과 함께 지난 휴가 때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유하나는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과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깊게 파인 넥라인에 꽉 찬 볼륨감이 드러나며 감탄을 자아냈다.
유하나는 이어 "깊은 수심도 아니고 라이프 가드가 있는 것도 아니지만, 주차 편하고 샤워실까지있고 파도없이 잔잔해서 종일 있어도 있겠더라고요"라며 "여름이 시작될 때 갔던 제주인데, 여름의 끝자락에도 가보고 싶어서 최저가 뒤적이는 중입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종일 바다만 있다 올 건데, 같이 갈 사람"이라며 여행을 예고했다.
한편, 유하나는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결혼,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이용규는 현재 키움히어로즈 소속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 김혜수, 몸매 자체가 파격…누워서도 완벽한 콜라병 라인 자랑
▶ '추성훈 딸' 추사랑, 얼굴은 아직 아기 같은데…기럭지에 비율까지 완벽한 모델핏
▶ 제니, 슬림해도 꽉 찬 볼륨감…팬츠리스룩 입고 아담 애플힙도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