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노윤호 "누구나 하나쯤은 '미쳐있는' 무언가 있어"…'내 멋대로' 출연 이유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유노윤호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은 어떤 대상에 몰입하여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이다. 누구에게나 하나쯤 있을 법한 '과몰입 모먼트'를 포착,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예고한다.
특히 2003년 동방신기로 데뷔한 이후, 아시아를 사로잡는 K-팝 레전드 아이돌에서 최근 공개된 '파인: 촌뜨기들'을 통해 리얼한 연기를 선보이며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끈 유노윤호가 출연한다.
유노윤호는 '내 멋대로' 출연 이유에 대해 "프로그램 슬로건이 마음에 들었다. '누구에게나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쯤은 '미쳐 있는' 무언가가 있다. 남들은 쉽게 이해하지 못해도 당사자에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고, 그 몰입은 일상을 견디게 하고 삶의 방향을 만들어 준다. 누가 시켜서도 아니고, 보상을 위해서도 아니다. 그저 좋아서, 즐거워서, 안 하면 견딜 수 없어서 그 일을 계속한다'라는 슬로건이 제 생각과 같고 마음에 들어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노윤호는 '내 멋대로'를 함께 이끌어 갈 5MC(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조합에 대한 만족도 드러냈다. 유노윤호는 "다들 활동하는 분야가 다양하고 경험이 많은 분들이라 재미있을 것 같다. 제가 옆에서 보며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유노윤호는 "기획 의도처럼 카메라 렌즈를 통해 일상적이면서도 조금은 다른,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다"라며 "남들과 다르다고 해서 틀린 건 아니지 않나. 그래서 더 즐거울 수도 있다. 각자의 방식대로 과몰입하고 있는 일상을 있는 그대로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내 멋대로'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한마디를 전했다.
과연 유노윤호가 '내 멋대로'를 통해 공개할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는 무엇일까. 오는 9월 3일(수)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혜수, 몸매 자체가 파격…누워서도 완벽한 콜라병 라인 자랑
▶ '추성훈 딸' 추사랑, 얼굴은 아직 아기 같은데…기럭지에 비율까지 완벽한 모델핏
▶ 제니, 슬림해도 꽉 찬 볼륨감…팬츠리스룩 입고 아담 애플힙도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