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민정, 주얼리 화보→'♥이병헌' 통큰 현금 선물…신동엽 나쁜 손 포착
이민정이 남편이자 배우 이병헌의 생일 선물로 통큰 현금을 준비했다.
19일 유튜브채널 '이민정MJ'에는 "어쩌다보니 공백기가 5년인 건에 대하여... | MJ의 일방소통"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이민정 주얼리 화보 촬영부터 이병헌의 생일파티까지 그의 일상이 담겨있다.
이민정은 주얼리 화보촬영을 마치고, 홀로 화이트와인을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저희집 모든 남자들이 7월 생일이다. 당장 내일 모레 남편 생일이다. 뭘 선물하면 좋을까 고민하고 있다"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어 "요즘에 케이크나 꽃에서 케이크에서 현금이 나오는 게 있지 않나. 오빠가 용돈을 주는 일이 많긴 해도 받는 일은 없을 것 같아서 그러면 어떨까 싶었다. 제가 만약 현금을 선물로 준다면, 그걸 한 번 찍어와보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바로 이병헌 생일파티가 공개됐다. 이병헌은 이민정이 적은 카드를 스윗한 목소리로 낭독했다. 카드에는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라는 이민정의 진심이 담겨있었고, 이병헌은 카드를 위로 잡아당기며 올라오는 현금에 놀라움과 만족감이 가득 담긴 감탄사를 뱉었다. 이민정 역시 그런 이병헌의 모습에 연신 웃음을 터트리며 "이거 한 번 해보고 싶었어"라고 만족한다. 이때 신동엽이 현금다발에 나쁜 손을 올리고, 이병헌은 "내꺼야"라고 소중하게 품으로 끌어당겨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한편 이민정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돌싱' 한그루, 핑크 비키니 입고 인피니티 풀 점령…제주 석양보다 빛나
▶가비, 탈동양적 글래머러스 핫 보디…외국 해변 포착
▶'故 최진실 자녀' 환희·준희, 겹경사? 홍진경 만나 "각자 짝꿍들 허락 맡고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