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와이스 사나, 열애설 해명 "지드래곤이 나왔다고 말할 수도 없고…입이 간질간질" (냉터뷰)
트와이스 사나 열애설 해명이 화제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에는 '사나의 냉터뷰' 열여덟째 편으로 '사터뷰 댓글 읽기'가 진행됐다. 시즌2를 마치며 이번 시즌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 것.
이날 사나는 게스트로 출연했던 지드래곤을 언급하며 "얘기해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스토리에 제 계정을 태그해서 올라왔었다. 그게 올라오고 멤버들은 프로그램에 나와주신 것을 아니까 잘 지나갔는데 그게 녹화를 하고 며칠 안 지났을 때 였는데 그렇게 (열애설이) 나와서 아이고 했다"라고 말했다.
지난 4월 지드래곤은 콜드플레이 콘서트 관람 중 게스트로 출연한 트와이스 멤버들 중 사나를 태그하며 글을 업로드했다가 삭제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대해 지드래곤 측은 약 한 달 만인 6월 2일 "MBC '굿데이' 마지막 방송 다음 날인 4월 14일에 유튜브 웹예능 '덱스와 사나의 냉터뷰' 촬영을 진행했고, 이후 4월 22일 '콜드플레이 내한 공연–고양'을 관람한 뒤 인증샷을 올리는 과정에서 트와이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를 펼쳤고, 촬영 시점이 얼마 지나지 않은 차에 단순히 촬영 이후 친근감의 표시로 사나님의 개인 SNS 계정 태그를 했던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사나는 이어 "'냉터뷰'에 나왔다는 거를 미리 말 할 수도 없고, 저는 입이 간질간질 했지만,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한 달 뒤에 밝혀졌다"라며 "어쨌든 새로운 조합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라고 돌아봤다.
이와 함께 사나는 영상 말미 시즌 3를 기약하며 "언제 돌아올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월드투어를 시작하고 게스트 분들과 시간이 맞을 때 다시 돌아올 테니까 당분간은 밥 친구가 없어져서 서운할 수도 있겠지만, 조금만 버텨 주시면 제가 짠 하고 나타나겠다. 시즌 2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발매했고 같은달19일~20일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를 전개 중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크롭톱에 돋보이는 '뼈말라' 몸매…41kg 위엄
▶ 맹승지, '베이글녀'의 반짝 미소…원숄더 수영복으로 완성한 청량 비주얼
▶ 송해나, 모델 바이브는 달라…해변에서 비키니 셋업 입고 "어푸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