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태솔로' 하정목, 키스 나눈 지연과 결별 "응원해준 분들께 죄송스러운 마음"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정목과 지연이 결별을 알렸다.
5일 정목(하정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난히 더운 올해 여름, 저희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고 함께 해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프로그램이 방영되던 매일은 제 어리석고 부족한 모습을 마주하는, 창피하고 고통스러운 시간이었다. 돌이켜보면 다른 사람들의 입에 안 좋게 오르내리는 일보다 나 자신에게 느끼는 실망과 부끄러운 마음이 더 힘들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방송에서 드러난 모든 일이 다 자신의 책임이라며 "제 부족한 모습으로 인해 불쾌함과 불편함을 느끼셨던 모든 분들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라고 사과했다.
이와 함께 그는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된 지연과는 결별했다며 "이 사실을 전하는 것이 혹여 더 부정적인 반응을 불러오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운 마음에 망설이기도 했지만,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신 분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응원해주신 분들께는 죄송스러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 마음을 확인한지 얼마 지나지 않은 상황에서 침대 위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이다가 꺼진 불 사이로 키스를 나누는 소리가 들려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으나, 결국 결별을 알리게 된 것.
정목은 "사실 저는 그동안 살면서 스스로를 괜찮은 사람이라고 믿어왔기 때문에 저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받아들이는 일이 많이 혼란스럽고 힘겨웠다"라면서도 "그럼에도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비판과 질책 하나하나 잘 귀담아듣고 깊이 새기고 있다. 부족한 점들을 돌아보고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부디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세요"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서툰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 메이크오버 연애 리얼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희정, 비키니가 작아 보이는 묵직한 볼륨감…상큼+러블리 글래머 자태
▶레드벨벳 조이, 물에 젖어 완성된 인어공주 비주얼…살 빠진 듯 물오른 미모
▶맹승지, 수영복에 갓벽 '베이글녀' 자태 "생각만해도 행복한 세글자…밤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