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홍진경, 스티브 잡스 덕후였어? "애플 만들었다는 차고 앞까지 가봐" (옥문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홍진경이 스티브 잡스 앓이를 드러낸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박서진이 출연한다. 박서진은 고기 잡는 10대의 '인간극장'을 시작으로 '장구의 신'으로 행사 베테랑을 거쳐 현재는 국내 최고의 트롯신으로 손꼽히기까지 특유의 소탈, 솔직하며 겸손한 모습으로 송은이부터 양세찬까지 모든 MC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이 가운데 퀴즈를 풀던 중 홍진경이 스티브 잡스 덕후임을 인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홍진경은 "나는 스티브 잡스 팬이었다. 잡스가 애플을 만들었다는 그의 차고 앞까지 가봤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평소 홍진경에 유독 강한 면모를 보이는 주우재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진경 누나는 10 JOBS다"라고 말해 홍진경의 눈빛을 번뜩이게 한다. 홍진경의 눈초리가 매서워지자 주우재는 느물거리는 표정으로 "누나가 하는 일이 많아서 10잡스라는 뜻이에요"라고 에둘러 험악한 남매 사이를 다시 화기애애하게 되돌려 놓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옥탑방에서 펼치는 도파민 폭발의 수다와 퀴즈 전쟁이 담기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줄리엔강♥' 제이제이, 가슴 간신히 가린 비키니 톱에 넘칠 듯한 볼륨감…아찔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까지 감량한 탓? "튼살 때문에 친하지 않은 비키니"
▶ 나나, 초슬렌더인 줄 알았는데…속옷 화보에 드러난 반전 볼륨감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