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장성규, SM C&C 품으로…강호동·전현무 등과 한솥밥
방송인 장성규가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SM C&C는 "깔끔한 목소리에서 나오는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예능감까지 갖춘 장성규가 SM C&C의 새로운 식구가 되었다. TV, OTT, 웹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장성규가 더 넓은 곳으로 뻗어 나갈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성규는 2011년 JTBC 1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시사 교양, 뉴스 프로그램과 JTBC 예능 '아는 형님'에서 교사, 노인, 걸그룹 등 다양한 분장을 소화하며 프로그램의 분위기를 띄우는 데 큰 공을 세웠다. 이후 JTBC 예능 프로그램과 웹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의 '아나테이너'로 발돋움하였다.
진행이면 진행, 예능감이면 예능감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중인 장성규. 특유의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적재적소 순발력을 보유한 그가 SM C&C에서 새롭게 선보일 활약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장성규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SM C&C에는 강호동, 전현무, 서장훈, 한석준, 장영란, 김수로, 이학주 등 다수의 예능인과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다.
▶ '박남정 딸' 스테이씨 시은, 이렇게 섹시하게 세차를 하다니…물오른 핫걸
▶ 하지원 치어리더, 이렇게 씩씩했나? 수영복 입고 '뽀빠이' 포즈
▶ 브브걸 출신 유정, 수영복이 퍼컬인 '꼬북좌'…꽉 찬 볼륨감에 완벽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