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박신혜 인스타그램

박신혜가 청청 패션을 소화한 채 상큼한 매력을 풍겼다.

지난 1일 박신혜가 자신의 SNS에 일본에서 열린 팬 이벤트를 언급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화이트 톱에 데님 자켓과 하프 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늘씬한 자태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한 박신혜는 마치 인형인 듯 또렷한 이목구비까지 뽐내 시선을 강탈했다. 숏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상큼함을 더한 박신혜의 동안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마이갓 너무 귀여워", "아이돌이다!", "더 예뻐지네"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지난 2022년 1월 배우 최태준과 결혼, 같은 해 5월 득남했다. 최근에는 차기작 '미스언더커버보스(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작품은 1990년대 세기말, 오직 일만 아는 30대 엘리트 증권감독원 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세 고졸 여사원으로 위장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을 그리는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로, 극 중 박신혜는 금융감독원 엘리트 감독관에서 하루아침에 증권사 고졸 신입으로 위장 잠입하는 '홍금보' 역을 맡았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 산다라박, 39kg 믿을 수 없는 볼륨감…비키니 입고 뽐낸 "So hot" 몸매
▶ 티아라 효민, 꽉 찬 볼륨감+한 줌 허리에 '완벽 그 자체'인 비키니 자태
▶ 프리지아(송지아), 다낭에서 제일 예뻐 "오늘 수영복 어때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