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심으뜸, 3년 전에도 여전했던 건강美…수영복에 드러난 근육질 몸매
심으뜸이 프랑스 여행을 앞두고 도움을 요청했다.
12일 심으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부 프랑스 추천'을 해달라며 "나스 인-파리 아웃 티켓팅만 해두고 6월 말에 떠나는데 여행 준비할 시간이 없어요. 저 좀 도와주시겠어요?"라고 도움을 요청했다.
특히 그는 3년 전 프랑스 여행에 갔을 때 안시, 샤모니에 다녀왔다며 당시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 지금보다 앳된 미모를 자랑하면서도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심으뜸은 안시 호수에서의 기억이 정말 좋았다며 "이때만 해도 동양인 한 명 못봤는데 최근 2년 사이에 다녀오신 분들이 많은 것 같다"라고 설명을 더했다.
한편, 심으뜸은 모델이자 유튜브 채널 '힙으뜸'으로 소통 중이며 넷플릭스 '피지컬:100'을 비롯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그는 2018년 4살 연상의 남자친구인 김형철과 결혼했다. 그는 대한피트니스 전무가협회 이사 겸 피트니스 경영 관련 강의자로 활동 중이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1kg 뼈말라인데 탄탄한 근육까지 "진짜 더움"
▶ '돌싱' 율희, 볼륨감 탓에 살짝 떠 있는 넥라인…은근히 출중한 S라인
▶ '60대' 황신혜, 과감한 비키니 자태…'관리 여신' 다운 탄탄한 몸매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