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안시하, 내년 결혼식 앞두고 임신 8개월 고백 "계류유산 겪고 찾아와준 소중한 존재"
안시하가 겹경사를 알렸다.
10일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측은 "안시하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라며 "안시하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연인과 함께 결혼을 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안시하의 결혼식은 내년 중 계획되어 있다며 "안시하의 소중한 임신 소식도 같이 전하면서 따듯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안시하의 소중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해주시면서 앞으로 배우로서의 행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안시하는 소속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축복 해 주시고 응원 해 주셔서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라며 "그 응원에 힘 입어 건강하고 예쁜 아가 출산한 뒤에 저 역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 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시하는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임신 사실을 밝히며 "현재 28주로 8개월 차"라며 8월 말 아들을 출산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특히 그는 "작년에 계류 유산(3개월 차)을 한 번 겪고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낸 뒤에 다시 찾아와준 너무 소중한 존재라 조심조심 하다보니 이제야 소식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시하는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다. 그는 "작년 12월에 혼인신고를 하고 행복한 신혼 생활과 임신 기간을 함께 지내면서 우리 아가 태어날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 전소미, 수영복만 입은 줄…아찔한 바디 슈트 패션에 탄탄한 꿀벅지 노출
▶ 김소유, 홀터넥에 돋보이는 글래머 자태…송가인 "겨드랑이 가려주고 싶다"
▶ 에스파 카리나, 블랙 브라톱 벅차 보여…논란 후에도 여전한 쇠맛 핫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