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52세' 미나, 식사 준비하다 가슴골 노출 신경 쓰였나 봐…♥로 가리더니 결국
미나가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지난 6일 미나가 자신의 SNS에 "My Secret 50's anti-aging breakfast!!"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나는 브라톱에 레깅스를 입고 아침 식사를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계란과 사과, 토마토와 견과류로 꾸려진 간단한 영양식을 만들고 있는 미나는 집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미모와 몸매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브라톱 사이 가슴골이 신경 쓰인 듯 하트 이모티콘을 붙인 미나는 결국 머리카락으로 가슴 사이를 가려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등근육 멋있어요", "정말 대단하세요", "꾸준한 관리 대단하세요", "본받아야지"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미나는 17살 연하인 류필립과 2018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으며, 유튜브 채널 'Feelme 필미커플'로 대중들과 소통 중이다.
▶ '암투병 고백' 이솔이, 내려다보니 더 깊은 쇄골…여리여리 청순 여신의 외출
▶ '96kg→41kg' 최준희, 얇디얇은 11자 학다리…"연애 초 같았던 데이트 날"
▶ '줄리엔강♥' 제이제이, 너무 육감적인 원피스핏…멀리서 봐도 묵직함 느껴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