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주주 자매' 박진주·이미주, '놀뭐' 마지막 촬영에 너덜너덜해진 모습 포착
'놀면 뭐하니?' 박진주와 미주가 마지막 촬영을 하얗게 불태웠다.
3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아쉬운 이별을 하게 된 박진주와 미주 '주주 자매'와 마지막으로 함께하는 '잠깐만 타임' 편으로 꾸며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너덜너덜해진 채 방전된 주주 자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박진주는 울컥한 듯한 표정으로 주저 앉아 있고, 미주는 넋이 나간 얼굴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프닝에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준다는 제작진의 말에 감동을 받은 주주 자매는 뜻밖의 미션을 듣고 불만이 폭주한다. 주주 자매와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미션인데, 박진주는 "이걸 한다고? 아 대체 왜 그러는데!"라고 외친다. 미주는 "오늘 한 끼도 못 먹는 거 아냐?"라고 걱정에 빠진다.
유재석, 주우재, 이이경은 기진맥진한 박진주의 양팔을 부축한 채 길을 걷고 있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사랑에 꽁꽁 묶인 박진주의 모습이 훈훈함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낸다. 하하는 "미주 힘들어. 미주도 챙겨"라고 외쳐, 팀워크가 빛났던 주주 자매와의 마지막 촬영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 촬영에서 모든 에너지를 쏟아낸 주주 자매의 활약은 오늘(3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허벅지가 한 손에 잡힐 듯…역대급 뼈말라 자태
▶ 아이들 민니, 몸매가 모래시계 같네…속옷 화보에 드러난 잘록한 허리
▶ 유나, CG로 만들기도 어려울 것 같은 몸매…황금 골반 돋보이는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