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민정 "♥이병헌, 배달앱 미숙해 대신 시켜줘…틈만 나면 도움 요청해"(옥문아)
드라마계를 이어 예능계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민정이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격한다.
오는 29일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이끌고 있는 배우 이민정이 출연해 입담을 펼친다.
먼저 ‘해피투게더’ 이후 14년 만에 KBS2 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선 이민정은 그간 방송에 공개하지 않았던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 일상을 털어놓는다. 배달 앱을 사용하지 않는 김종국을 보며 남편 이병헌을 떠올린 이민정은 배달 앱 사용이 미숙한 남편을 위해 대신 배달을 시켜준 일화를 고백하는가 하면, 틈만 나면 이민정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는 이병헌의 일화를 가감 없이 밝힌다.
이어 2013년 이병헌과 초호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민정은 결혼식 준비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있었던 에피소드마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결혼식에 필요한 꽃, 음식 등을 전문가의 결정에 쿨하게 맡긴 일화부터 결혼식 당일 다이나믹 듀오의 축가에 흥이 폭발해 이병헌이 이민정을 만류한 일화까지, 어느 방송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대방출된다.
이민정이 화끈하게 털어놓는 남편 이병헌의 에피소드는 오는 29일 저녁 8시 30분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녀골퍼' 유현주, 감탄 나오는 힙 턴…탄탄 허벅지로 시선 강탈
▶ 안지현 치어리더, 청량 미모에 반전 몸매…살짝 숙인 포즈에 묵직한 볼륨감
▶ '은퇴설 해명' 남지현, 길거리에 다니기엔 너무 과감한 복장…아찔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