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채널S 제공


'우리지금만나' MC 유인나가 러블리한 큐피드로 변신해 로맨스 도파민을 폭발시킨다.

1일 첫 방송되는 채널S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지금만나'(제작 SK브로드밴드)는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외국인 친구)이 해외에서 펼치는 찐 로컬 여행으로 로맨틱 썸 투어 대결을 예고한다.

'우리지금만나' 1회에는 MC 유인나와 스페셜 게스트 강승윤, 여행메이트로 '환승연애3' 김광태, '하트시그널4' 김지민이 함께 한다. 이 가운데 유인나가 여행메이트와 외사친의 큐피드로 나서며 본격적인 커플메이킹에 나선다.

특히 유인나는 '하트시그널4' 김지민과 네덜란드 배우 외사친의 연인 같은 로맨틱 썸 투어를 보고 "두 분이 한 번 사귀는 건 어때요?"라며 능청스러운 한마디로 썸의 불씨를 지피는가 하면, 하늘 위에서 무전기 귓속말을 주고받으며 설렘을 폭발시키는 두 사람의 모습에 "너무 로맨틱해. 저걸로 반드시 고백해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심장을 부여잡는다고.

또한 유인나는 "무전기가 저렇게 로맨틱한 아이템인지 몰랐다"라며 "우리 언니가 조카한테 '너 빨리 들어와 너 개미 잡아 오지 마' 라고 무전기로 말하는 건 봤었는데"라고 훈육(?) 아이템으로 쓰이는 무전기 사용법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유인나는 MZ 출연자의 사진 스킬에 깜짝 놀란다. '환승연애3' 김광태가 대만외사친에게 "가로 좋아해요 세로 좋아해요?"라고 묻자, 유인나는 "요즘 친구들은 저렇게 이야기하면 다 알아들어요?"라며 어리둥절해한다. 싸이월드 세대라고 고백한 유인나는 취향이 확고한 MZ들의 사진 찍기에 "나 좋은 거 배운 것 같아"라며 뿌듯해하며 러블리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광태와 대만 외사친 사이선이 미식과 문화의 나라 대만 타이베이에서 곱창국수, 또우화, 후추빵, 소시지구이, 카오위 등 대만 MZ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있는 음식과 MZ들의 핫플레이스를 공개한다. 또한 김지민과 배우 외사친 애쉬라프는 판다와 비치, 타나 바락 절벽, 울투와투 사원 등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시원하게 펼쳐진 에메랄드 바다 위를 활공하는 패러글라이딩 체험 등 낭만이 가득한 발리 남부 여행을 펼친다.

한편, 여행메이트와 이성 외사친의 썸 투어로 로맨스 도파민 폭발을 예고한 채널S 신규 여행 예능 '우리지금만나'는 오늘(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 심으뜸, 속옷만 입은 듯한 모습에 깜짝…근육으로 꽉 찬 글래머 자태
▶ 설하윤 "체지방 불태우는 계절"…브라톱+레깅스에 드러난 탄탄한 몸매
▶ 김희정, 물에 젖어 더 아찔한 수영복 자태…꽉 찬 볼륨감의 S라인 몸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